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
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

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

 

학사

학사안내

2021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본 수강신청 안내 N

No.91892
  • 작성자 수업학적팀
  • 등록일 : 2021.11.17
  • 조회수 : 21025
  • 기간 2021-11-17 ~ 2022-01-21


                                                       【신청안내】2021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본 수강신청 링크 : https://sugang.yu.ac.kr/index_sugang.html

   

2021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본 수강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 2021.12.23.() ~ 2022.01.12.(), 15일간(.공휴일 제외)

2. 수강신청 대상자 :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2022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및 일반휴학생 중 겨울 계절학기 수강 희망자

  ※ 군휴학생은 수강신청 대상 제외(군휴학생 중 전역자는 본 수강신청 기간 중 수업학적팀 방문시 수강신청 가능)

3. 수강 불가자 국내.외 대학 간 교환학생현장실습 등 학기제로 파견된 학생

4. 수강신청

   신청 기간 : 2021.11.24.() 10:00 ~ 11.26.() 17:00

   나방법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 → “2021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본 수강신청” 배너 클릭

   다수강신청 가능학점 최대 6학점

   라시간표 조회 종합정보시스템(URP) → 수업관리 → 시간표/수업계획서 조회

   마유의사항

     1) 수강신청내역 삭제 대상자 : 폐강대상과목 수강 신청자, 등록기간 내 수강료 미납부자

       2) 폐강과목 공고일에 학교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신청한 교과목의 폐강여부를 받드시 확인하고,  폐강된 경우에는 

        수강정정 일자에 정정하기 바람.

       3) 재이수 신청 범위 정규학기와 계절학기 포함하는 6학점 이내

         예] 2학기 재이수 4학점 신청했으면겨울 계절학기 재이수 가능학점은 2학점

        ※ 2021-2학기 현재 휴학 중인 학생이 겨울 계절학기 학점취득하여 졸업학점을 충족하여도 2022년 2월 졸업 불가능.

          (학적상태가 재학인 경우만 졸업 가능) 

5. 본 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기간 : 2021.12.02.() ~ 12.03.() / 09:00 ~ 16:00

    나납부장소 대구은행 전국 각 지접

   다방법 은행 직접 납부 혹은 본인 가상계좌에 의한 인터넷()뱅킹

   라수강료 : 1학점당 90,000원 납부

   마고지서 : URP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계절학기고지서출력

6. 장학금 및 장학금 외 학비감면 지급 계절학기 수강신청 한 영남대학교 재적생 대

  가금액 : 1학점당 10,000원 감액

  나지급 대상 구분

     1) 장학금 지급 정규학기 이내 재학생, 2021-2 등록 휴학생

     2) 장학금 외 학비감면 지급 정규학기 초과 재학생, 2021-1 이전 등록 휴학생미등록 휴학생

     3) 장학금 및 장학금 외 학비감면 미지급 시간제 학생타 학교 교류학생

7. 폐강

구분

폐강일정

폐강기준

1차 폐강

2021.11.30.(예정

 본 수강신청 후 수강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 (인터넷강의는 40명 미만)

2차 폐강

2021.12.07.(예정

 수강료 납부 후 등록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 (인터넷강의는 40명 미만)

   

8. 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

  가기간 2021.12.08.() 10:00 ~ 12.09.() 17:00

  나장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다방법 학교 홈페이지 메인화면 → 겨울 계절학기 수강정정/추가신청 배너 클릭

  라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의 수강료 납부

     1) 기간 2021.12.13.() ~ 12.14.() / 09:00 ~ 16:00

     2) 고지서 : URP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계절학기고지서출력

     3) 납부장소 대구은행 전국 각 지점

9. 수강포기에 따른 수강료 환불 기준 학칙을 준용

기준

포기일자

환불내역

수강료 납부 후 수업개시일 전

2021.12.20.() ~ 12.22.()

전액

수업개시일 수업일수 3일까지

2021.12.23.() ~ 12.27.()

5/6 환불

수업일수 3일 다음 날 수업일수 5일까지

2021.12.28.() ~ 12.29.()

2/3 환불

수업일수 5일 다음 날 수업일수 8일까지

2021.12.30.() ~ 2022.01.03.(

1/2 환불

수업일수 8일 다음 날 

2022.01.04.()부터 포기불가

환불 없음

※ 환불금액은 장학금 및 장학금 외 학비감면을 제외한 금액으로 산정 후 환불 (환불금액 지급 예정일 : 1월 말~2월 초)

10. 주요일정 안내

   시험일정 중간 및 기말시험은 담당교수 자율 실시

    ※ 인터넷강의 시험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시험일정은 추후 스마트교육팀에서 공지 예정

   나성적처리

     1) 게절학기 성적은 별도 학기로 인정됨

     2) 계절학기 성적은 장학사정에서 제외

     3) 성적 입력 : 2022.01.12.() 10:00 ~ 01.14.() 23:59

     4) 성적 열람 및 정정 : 2022.01.17.() 10:00 ~ 01.18.() 17:00

11. 문의교무처 수업학적팀(053-810-1095)

   
                                                                                                        2021.   11.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