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 공인출석 안내 (2024.05.01. 업데이트) N
No.6021877<공인출석 안내>
1. 제출 방식 : 필요한 증빙자료 메일(yejinkim@yu.ac.kr) 로 보내주세요.
2. 처리 기간 : 공출 처리는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되며 본인 URP에서 서류 출력 가능합니다.
일주일이 지나고도 처리되지 않으면 행정실(053-810-2970)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출력 후 각 과목 담당교수님께 직접 제출하시면 됩니다.
3. 출력 방법 : 영남대학교 학생종합정보시스템-수업관리-공인출석부 출력
◽ 코로나 관련
- 2024.05.09 자로부터 코로나 관련 공인출석 발급을 중지함을 알려드립니다.
◽ 병원 입원
- 메일 내용 : 학과, 이름, 학번
- 첨부 서류 : 입원(입퇴원확인서)
※ 진료의 경우, 공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ex. 감기, 두통 등)
마찬가지로 코로나 검사(음성) 확인서로는 공인 출석 불가능합니다.
(학칙 : 질병으로 2주 이내 입원한 경우)
◽ 가족 장례 관련
- 메일 내용 : 학과, 이름, 학번(조모상/조부상 등 명확하게 기입)
- 첨부 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사망진단서
(학칙 : 부모, 배우자의 사망 : 7일 / 조부모, 외조부모, 자녀, 형제자매의 사망 : 3일)
◽ 예비군 관련
- 메일 내용 : 학과, 이름, 학번,
- 첨부 서류 : 예비군 관련 메일 혹은 카톡, 문자 캡처화면
◽ 학과 행사 관련(MT 등)
- 학과에서 주최하는 행사(MT 등)의 경우 행사가 끝난 후 보통 학생회에게 명단을 넘겨받아서 일괄로
URP에 처리합니다. 일반학생은 별도로 제출할 서류는 없으며, 일괄처리 후 학회장께 안내드리니
URP에서 직접 출력하시면 됩니다.
*공인출석이 나오는 행사인지 헷갈리는 경우에는 꼭 행사전에 행정실로 문의 후 행사참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