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를 다음과 같이 받고자 하오니 해당 학생들이 신청 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2016. 2.24. (수) 10:00 - 2. 25. (목) 16:00까지
2. 신청 대상: 2016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 중 복학 미신청자
3. 신청 방법: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복
학 신청)에서 신청. 다만, 군휴학후 복학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직접 첨부서류를 파일로 업로드 해야 만 복학 신청이 가능
함.
가. 첨부서류
1) 전역자: 병적사실확인 서류(입영,전역일자가 기재된 전역증
사본, 주민등록 초본, 병적확인서 중 1부)
2) 전역예정자: 전역예정확인서 (입영,전역예정일자 명시)
※
전역 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에 제출
나. 2016. 3.23.(수) - 3.28.(월)까지 전역 예정자
①
복학 신청서
1
부
(
수업학적팀 비치
)
②
취학 승인서
(
소속부대장 발행
,
소정양식
) 1
부.
-
입영일자
,
전역예정일자 명시
,
2
주일 이상 휴가를
증명
※
전역 예정일이 2016.
3.29.(
화
)
이후인 자는
금학기
복학 불가
4. 접수처: 수업학적팀
5. 참고 사항
가. 수강 신청:
2016. 3. 7(월) - 3. 8(화) /
8:30 - 19:00
나. 등록금 납부: 2016. 3.10(목) - 3.11(금)/ 대구,국민은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