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16학년도 2학기 재입학 지원 안내 N
No.6037662016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기간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1. 지원 및 접수 기간 : 2016. 7. 6.(수) 10:00 ~ 7. 8.(목) 16:00
2. 접수장소 : 소속대학 행정실
3. 지원대상 : 자퇴한 자 또는 미등록, 휴학종료, 유급, 학사경고로 제적된자, 단, 유급 또는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된 자에 한함.
※ 의과대학, 약학대학, 사범대학은 재입학 지원 불가
4. 지원절차 : 홈페이지 URP종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재입학지원에서 지원서 입력 및 출력=>
소속학부(과)장 확인=>소속대학행정실에 제출=>확인서수령=>완료
※ 학기가 맞지 않거나 전공배정을 받아야 하는 학생의 경우
붙임 재입학 지원서를 출력하여 작성=>소속학부(과)장=>소속대학 행정실확인=>
수업학적팀 제출=>확인서 수령=>완료
※ 아이디와 비밀번호 초기화는 소속대학 행정실로 문의
※ 재입학 신청 시 본인 및 보호자 주소는 반드시 도로명 주소로 우편번호
는 5자리로 수정 바랍니다.
5. 재입학 여석 현황 : 붙임파일 참고
6. 재입학 여석 초과 시 사정기준 및 순위
가. 재입학 학기가 맞는 자
나. 취득학점이 많은 자
다. 평점평균이 높은 자
7. 재입학 허가 발표 : 2016. 7. 15.(금) 예정
※ 확인방법 : 홈페이지 URP종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휴복학/재입학신청조회에서 확인
붙임 : 1. 2016학년도 2학기 재입학 지원 안내 1부.
2. 2016학년도 2학기 재입학 여석 및 폐학부(과)의 재입학 대상 학부(과, 전공) 1부.
3. 재입학 지원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