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17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실시 N

No.603854
  • 작성자 이하은
  • 등록일 : 2017.11.20 00:00
  • 조회수 : 571

   1. 수업기간: 2017.12.19.(화) ~ 2018. 1.11.(목), 15일간

               (토, 일, 공휴일 제외)

  2. 대상자: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 중 동기 계절학기 수강희망자

             (군 휴학생은 제외)

  3. 수강신청

    가. 기간: 2017.11.27.(월) 09:00 ~ 11.29.(수) 17:00

    나. 장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다. 방법: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계절학기 수강신청" 배너 클릭

    라. 수강신청 가능학점: 최대 6학점

    마. 시간표 조회: URP종합정보→수업관리→시간표/수업계획서 조회

    바. 유의사항

      1) 수강신청 후 등록기간 내 수강료 미 납부자의 수강내역은 삭제됨

      2) 재이수 신청 범위는 정규학기와 계절학기 포함하여 6학점 이내

      3) 2017학년도 2학기 현재 수강중인 교과목은 계절학기 수강신청 불가

      4) 2017학년도 2학기 현재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로 학점취득하여

         졸업학점을 충족하여도 2018년 2월 졸업 불가능  

  4. 수강료 납부

     가. 기간: 2017.12. 4.(월) ~ 12. 5.(화) 09:00~16:00

     나. 방법: 은행 직접 납부 및 본인 가상계좌에 의한 인터넷(폰)뱅킹

     다. 고지서 출력: URP종합정보→등록관리→계절학기고지서 출력

     라. 장소: 대구은행 전국 각 지점

     마. 수강료: 1시수 당 90,000원                   

  5. 폐강

구분

폐강 일정

폐강 기준

1차 폐강

2017.11.30.(목)

수강신청 후 수강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

(인터넷강의는 40명 미만)

2차 폐강

2017.12. 6.(수)

수강료 납부 후 등록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

(인터넷강의는 40명 미만)

  6. 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

    가. 기간: 2017.12. 7.(목) 09:00 ~ 12. 8.(금) 17:00

    나. 수강료 납부 : 2017.12.11.(월) ~ 12.12.(화) 09:00~16:00

  7. 시험 및 성적처리 일정

    가. 성적입력: 2018. 1.11.(목) 10:00 ~ 1.14.(일) 24:00

    나. 성적열람 및 정정: 2018. 1.15.(월) 10:00 ~ 1.16.(화) 17:00